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[배송문의] 주문/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• "주문/배송조회에서 가능"

     

    주문/배송조회 페이지 바로가기

     

    주문/배송조회는 주문/배송조회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이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.

     

    방법1 오른쪽 상단 주문/배송조회 클릭​​​

     

  • [배송문의] 배송조회를 했는데, 배송추적이 안돼요.
  • "송장 등록 후 다음날 오전에 조회 가능"

     


    주문/배송조회 페이지 바로가기


    판매자가 빠른 발송 처리를 위해 송장번호를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해당 배송업체로 전달되며,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.


    만약,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,
   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※ 송장번호 조회 시 "해당 운송장 번호는 없습니다."와 같이 조회가 불가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최대 1~2영업일 이후부터 정상적인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(택배사/수령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음)

  • [배송문의] 대형 가구/가전을 주문했는데,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 돼요.
  • "대형 가구/가전은 판매자에게 문의"

     

    대형가전이나 가구를 주문한 경우,

    일반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추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정확한 배송현황은 해당 판매처로 문의하여 주시기 바랍니다.

  • [배송문의]배송조회를 해보면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받지 못했습니다. 어떻게 해아하나요?
  • 경비실 또는 무인택배함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별도의 위탁 장소가 없는 경우 배송기사님께서 임의의 장소에 보관하셨을 수 있으니, 기사님께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[배송문의]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  • 현재는 국내배송만 진행하고 있습니다.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02-511-0918
상담 : 오전10시~오후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시~오후2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140-013-316861
은행명 : 신한은행 / 예금주 : 썸비스(주)
공지사항 더보기
  • 썸비스(주) 대표자 : 손봄이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78길 13, GB빌딩 3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: 677-88-01772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21-서울서초-0087호
    고객센터 : 02-511-0918 FAX : 02-6280-7879 Email : cs@thumbvis.com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기봉 (help@thumbvis.com)

    썸비스(주)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썸비스(주)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