없음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"주문/배송조회에서 가능"
주문/배송조회는 주문/배송조회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이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.
방법1 오른쪽 상단 주문/배송조회 클릭
"송장 등록 후 다음날 오전에 조회 가능"
판매자가 빠른 발송 처리를 위해 송장번호를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해당 배송업체로 전달되며,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.
만약,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,
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※ 송장번호 조회 시 "해당 운송장 번호는 없습니다."와 같이 조회가 불가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최대 1~2영업일 이후부터 정상적인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(택배사/수령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음)
"대형 가구/가전은 판매자에게 문의"
대형가전이나 가구를 주문한 경우,
일반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추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정확한 배송현황은 해당 판매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경비실 또는 무인택배함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.
별도의 위탁 장소가 없는 경우 배송기사님께서 임의의 장소에 보관하셨을 수 있으니, 기사님께 문의 부탁드립니다.
현재는 국내배송만 진행하고 있습니다.
썸비스(주)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Copyright ⓒ 썸비스(주) All rights reserved.